돈 되는 정보 햄버거 메뉴

목차

    서울사랑상품권 및 구매방법,사용법,사용처를 전달해보겠습니다. 이 자료를 읽으면 서울사랑상품권 및 구매방법,사용법,사용처를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. 서울사랑상품권 및 구매방법,사용법,사용처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. 이제 서울사랑상품권 및 구매방법,사용법,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합시다.

     

    서울사랑상품권-7%할인

     

     

    서울사랑상품권?

    2023년 3월 30일에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광역 상품권이라고 합니다. 7%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, 발행금액 규모는 총 250억원입니다. 

    서버가 다운되는 것을 막기 위해 홀수년생, 짝수년생에 발행하는 시간이 각각 다릅니다.

    홀수년생은 10시, 짝수년생은 14시부터 발행됩니다.

     

    구매한도는 월50만원까지(단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한도는 월100만원까지), 유효기간은 발급일부터 5년인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비플제로페이, 체크페이 등 지난해까지 이용했던 24개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 내 상품권 잔액을 서울페이플러스 등 5개 앱으로 이용자가 직접 이관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입니다.자치구에서 발행한 서울사랑사품권, 자치구 상권회복특별상품권, 배달전용 힘콕상품권 등이 대상입니다. 

    서울페이플러스앱 내에서 회원가입 후 기존 사용 앱을 실행해 ‘이관하기’ 메뉴를 선택하면 서울페이플러스앱으로 잔액을 이관할 수 있습니다. 

     

    구매방법

   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는 현재 서울페이, 신한SOL, 티머니페이, 머니트리, 신한pLAY 어플에서 구매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   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로도 곧 사용 가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용처

   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는 해당 자치구 내 신한카드 가맹점 중 카카오페이나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곳에서 가능합니다. 

    각종 프랜차이즈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사용이 안 됩니다.

    주요 사용이 가능한 프랜차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GS25, CU, 세븐일레븐, 미니스톱, 이마트24, 파리바게트, 이니스프리, 정관장, 엔제리너스, 롯데리아, 던킨도너츠, 배스킨라빈스

     

     

    서울사랑상품권 및 구매방법,사용법,사용처를 전달해드렸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.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, 하트(공감), 댓글을 부탁드립니다.

    댓글
    위쪽 화살표
   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(하트)과 댓글을 부탁드려요.
    로딩바